EB-5 비자 프로그램은 미국 호텔 개발자에게 도움이 됩니다.

미국 비즈니스에 $1,000,000(또는 “목표 고용 지역”(즉, 실업률이 높거나 농촌 지역)에 최소 $500,000)를 투자하는 외국인에게 EB-5 비자를 부여하는 정부 프로그램은 호텔 개발자에게 점점 더 인기 있는 자금 조달원이 되었습니다. 뉴욕과 전국에서.

예를 들어, Marriott International이 2008년 시애틀 시내에 새 호텔을 열었을 때 회사 개발자들은 채권을 팔거나 모기지를 받거나 다른 전통적인 형태의 자금 조달을 활용하지 않았습니다. 대신 그들은 비자를 받는 대가로 국제 투자자들로부터 8,800만 달러 프로젝트를 위한 자금의 대부분을 모금했습니다. 그 거래 이후 회사는 EB-5 파이낸싱을 사용하는 14개의 프로젝트를 승인했습니다. 여기에는 Milwaukee Marriott 시내, Midtown Manhattan의 Courtyard Marriott, 로스앤젤레스 Staples Center 근처의 1억 6,800만 달러 호텔이 포함됩니다.

힐튼 월드와이드, 하얏트 호텔 및 스타우드 호텔 & 리조트 월드와이드의 개발자들은 지난 18개월 동안 EB-5 파이낸싱으로 전환했습니다. 또한, 호텔 재벌 Sam Nazarian의 Park Avenue South 호텔(444 Park Avenue South에 위치)과 텍사스에 기반을 둔 Felcor Lodging Trust의 2억 3천만 달러에 달하는 Knickerbocker 호텔 재개발(브로드웨이 1466에 위치)은 모두 프로그램 자금 조달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.

이 유명한 호텔리어들이 뛰어들면서 프로그램의 신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1990년부터 시행되었으며 2008년 금융 위기 이후 소규모 호텔 개발자들이 몰려들기 시작했습니다. 정부 프로그램은 신용이 ​​부족한 시장에서 저렴한 자본을 제공합니다. EB-5 투자자는 종종 4% 미만의 수익을 수락합니다. 부채 이자율은 6%에서 10%이고 지분 파트너는 20%의 수익을 원합니다. 현재까지 정부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약 3,000개의 임시 비자를 발급했으며 이는 2008년의 640개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. 대부분은 중국 이민자들에게 갔으며 그 중 상당수는 영국, 인도, 네덜란드 및 한국의 투자자들에게 나눠졌습니다.

한편, 뉴욕의 센트럴 오피러브 파크 웨스트(Central Park West)는 할리우드를 계속 매료시키고 있다. “X 파일”에서 주연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고 최근에는 Showtime 시리즈 “Californication”에 출연한 배우 David Duchovny가 독점적인 Central Park West 협동 조합인 Ardsley 내부의 아파트를 구입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. . 92번가에 위치한 Ardsley는 유명인을 받아들이는 데 있어 혼재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. Barbra Streisand에는 한때 펜트하우스가 있었지만 Mariah Carey는 1999년 Streisand의 아파트를 사려고 했을 때 이사회에서 거부되었습니다. Duchovny가 경쟁하는 아파트는 Central Park의 저수지가 보이는 19층 코너 유닛입니다. 벽난로와 테라스. 침실 3개, 욕실 3개짜리 아파트는 Stribling & Associates의 Jennifer Callahan과 Kirk Henckels가 625만 달러에 등록했습니다. 이 장치는 2001년에 325만 달러에 마지막으로 판매되었습니다.